SUPPORT

엔트리 소식

국내 최초 CVC인증기관 지정에 이어 최초 CVC 인증서 발급까지
2017-03-06 21:06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817
첨부파일 : 0개

 

국내 최초 CVC인증기관 지정에 이어 최초 CVC 인증서 발급까지

 

 

사진2.jpg

 

 인증, 시험 전문 기업인 ㈜엔트리연구원은 지난 2월 16일 본사 5층 강당에서 중국 자율인증 제 1호 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지난 16년 1월 국내 시험소 최초로 CVC인증기관 및 위탁시험기관으로 지정 받은 엔트리연구원은 이후 시험을 진행하여 최초로

CVC인증을 취득하였다. 


 이번 인증 수여식은 CVC 인증기관 제품인증부 Wang Xin부장과 순덕시험소의 Chen Huawen 총괄, 인증 신청 기업인 ㈜엠엠코리아 지동조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위해 CVC 인증을 취득했다는 엠엠코리아의 지동조 대표는 “중국인증은 굉장히 복잡하고 어려운 절차를 통해 진행해야 했었지만 엔트리연구원에 위탁하여 시험을 진행하였기에 어려움이 없었으며, 짧은 시간에 서류 검토 및 인증도 획득 할 수 있어 굉장히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현재 국내 제조사들이 전기전자 제품을 중국에 수출하기 위해서는 중국의 강제인증(CCC)이나 자율인증(CVC)을 반드시 받아야 하지만 모든 절차를 중국 현지에서 진행하게 되어 어려움이 있었으나, 엔트리연구원에서 시험 및 인증을 진행할 수 있어 보다 빠르고 쉽게 획득을 진행 할 수 있다. 


 엔트리연구원 해외사업본부 이영애 부장은 “엔트리연구원은 해외사업본부를 별도로 두고 체계적인 인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CVC 인증에 대한 신청 접수 및 시험관리, 공장심사와 사후관리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여, 보다 빠르고 쉬운 인증 획득을 지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 기사 : http://www.electimes.com/article.php?aid=1488153733142213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