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CI

브랜드마크

브랜드마크는 (주)엔트리연구원의 상징이 되는 기본요소로써 브랜드'(주)엔트리연구원'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시각 상질물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왜곡/변형 및 오남용 등에 따르는 이미지 손상방지를 위하여 브랜드마크 적용에 따른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한다.
 

텍스트 형태
앰블럼 형태
 
브랜드마크 그리드

브랜드마크는 (주)엔트리연구원의 상징이 되는 기본요소로써 브랜드'(주)엔트리연구원'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시각 상질물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왜곡/변형 및 오남용 등에 따르는 이미지 손상방지를 위하여 브랜드마크 적용에 따른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한다.

 
텍스트 형태
앰블럼 형태
 
브랜드마크 공간규정

브랜드마크는 (주)엔트리연구원의 상징이 되는 기본요소로써 브랜드'(주)엔트리연구원'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시각 상질물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왜곡/변형 및 오남용 등에 따르는 이미지 손상방지를 위하여 브랜드마크 적용에 따른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한다.

 
텍스트 형태
앰블럼 형태
 
브랜드마크 전용색상

브랜드마크는 (주)엔트리연구원의 상징이 되는 기본요소로써 브랜드'(주)엔트리연구원'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시각 상질물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왜곡/변형 및 오남용 등에 따르는 이미지 손상방지를 위하여 브랜드마크 적용에 따른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한다.

 
Main Color